자유게시판
우선 전 에피2 캐릭이구여.
오늘 혼자서 통탑 32층까지 하다가 문득 생각난건데,
에피2 캐릭은 각성을 하고 싶으면 통탑을 무조건 해야되는데,,
힘들게 통탑을 클리어해도 각성재료 구하기가 넘 힘들어요.
차라리 통탑에서 각성재료가 레어로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통탑이야 챕터나 잊모를 클리어 해야만 올 수 었는 곳이니까 당연히 메크로도 줄어들거고.
그럼 당연히 각성재료 시세도 낮아지게 될꺼고.
개나 소나 아무나 할수있는 것도 아니고.
통탑에서 팀이 아닌이상 다른유저와 만날일은 없을꺼고.
그러니 뭐 만렙 메크로다 뭐다 마주칠일도 없고.
그니까 통탑에서 각성재료좀....나오게 해줌 안됨??
※ 그저 본인의 생각이니 이러쿵저러쿵 태클은 사절;;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타모르2011.08.23힘드네요.; 현돌가격이 지나치게 뛰어서 (뭐 현돌은 직접 캘거지만.;) 혼알..은 그렇다치지만 태돌 막막... -
네냐플 타모르2011.08.23저도 각렙 찍어놓고 지금 재료땜에 .;;; 돈벌려고 이래저래 상점만키고 다른컴다른 계정으로 사냥하고 있어요. 혼알이나 태돌은 원래부터 어려웠지만 지금현돌까지 합세를해서 -
하이아칸 쟈크C2011.08.23각성재료 시세는 낮아질진 미지수ㅋ 화폐가치는 오르나 수량이 줄어드니까요. 하지만 다른 템들이 낮아지겠죠. 텔즈는 언제나 매크로가 문제 -
네냐플 차가운참이슬캬2011.08.23유저들은 항상 좋을의견을 내지만 듣는 척도안하는 넥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