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제시를하라했으면 좀 나가지마라

하이아칸 우월한채찍 2011-08-22 20:56 471
우월한채찍님의 작성글 4 신고

파는놈- ????? 팜

파는놈- 얼마 ? 에살꺼셈  <, 뭐이런거쓰고

 

사는놈- 음 5장 어때요  << 실가격이랑 1~2장 오차

 

파는놈- 개솔 ㅈㅅ  하고 퇴장

 

이딴식으로 거래좀 하지마세요  제시를했으면 또 그에대한 가격을 불러야지 일방적으로 거래할꺼면 역제시 ㅈㅅ 이딴거 쓰면서 거래하지마셈요  어디서 본건있는것들이 이런거 쓰지 ㅡㅡ요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문과의이해
    2011.08.23
    그런넘들 슈퍼마켓가서 물건 얼마냐고 물었을 때 제쉬요 라고 소릴 들어봐야 정신 차릴듯.
  • 막시민
    하이아칸 SIMIN#
    2011.08.23
    저런식으로 먼저 제시하라는 사람들 짜증남...파는사람이 가격을 제시해야지 사는사람보고 부르래..-_-
  • 이자크
    하이아칸 롤링〃
    2011.08.23
    맞어 원하는가격이있으면 지내가불러야 흥정을하지 역제하래놓고 역제하면 개솔ㅈㅅ ㅈㅅ 걍꺼버리기 어쩌라고 정신나간 탬판매자들아 ;
  • 보리스
    하이아칸 5125
    2011.08.22
    템팔기싫은가**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