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파는놈- ????? 팜
파는놈- 얼마 ? 에살꺼셈 <, 뭐이런거쓰고
사는놈- 음 5장 어때요 << 실가격이랑 1~2장 오차
파는놈- 개솔 ㅈㅅ 하고 퇴장
이딴식으로 거래좀 하지마세요 제시를했으면 또 그에대한 가격을 불러야지 일방적으로 거래할꺼면 역제시 ㅈㅅ 이딴거 쓰면서 거래하지마셈요 어디서 본건있는것들이 이런거 쓰지 ㅡㅡ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문과의이해2011.08.23그런넘들 슈퍼마켓가서 물건 얼마냐고 물었을 때 제쉬요 라고 소릴 들어봐야 정신 차릴듯. -
하이아칸 SIMIN#2011.08.23저런식으로 먼저 제시하라는 사람들 짜증남...파는사람이 가격을 제시해야지 사는사람보고 부르래..-_- -
하이아칸 롤링〃2011.08.23맞어 원하는가격이있으면 지내가불러야 흥정을하지 역제하래놓고 역제하면 개솔ㅈㅅ ㅈㅅ 걍꺼버리기 어쩌라고 정신나간 탬판매자들아 ; -
하이아칸 51252011.08.22템팔기싫은가**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