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서버 멈춤??

하이아칸 s사랑에목말라 2011-08-22 17:33 512
s사랑에목말라님의 작성글 10 신고

지금 챕터10 하는데

 

멈췃거든요?? 저만 그런가여?

전체 댓글 :
10
  • 티치엘
    하이아칸 햐눌£、
    2011.08.22
    멈춰서 끄고 다시 접속할라니까 자꾸 실행중이라는데..ㅠㅠ뭐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카와우소
    2011.08.22
    이번엔 뭔보상을해줄라나
  • 이자크
    하이아칸 쟈크C
    2011.08.22
    갑자기 튕기고 현재 접속중입니다 계속떠서 놀랐는데 다행이네요 ㅠㅠ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8.22
    저도 팅김
  • 이자크
    하이아칸 롤링〃
    2011.08.22
    이츠미두.
  • 클로에
    하이아칸 s사랑에목말라
    2011.08.22
    아아 이건 머냐구 ㅠㅠㅠ 챕터하는데 ㅠㅠ
  • 이자크
    하이아칸 이아자킁
    2011.08.22
    짱개들?
  • 막시민
    네냐플 §막시무스§
    2011.08.22
    저도 멈췃어요~
  • 이스핀
    하이아칸 이엔˝
    2011.08.22
    저도 에쉴트 피 5퍼 남았는데 팅김
  • 루시안
    하이아칸 쟈스민…
    2011.08.22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