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자동달리기 기능이 갑자기 안되네요 ㅠㅠ

하이아칸 a5222 2011-08-22 15:30 475
a5222님의 작성글 2 신고

며칠전부터 자동달리기 기능이 갑자기 안되네요 ㅠㅠ 저만 그런가요??

그래서 계속 마우스로 클릭 하면서 이동하려니 팔 아파 죽겠네요;; ㅠ

혹시 설정을 뭘 잘못했나;;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피미일인
    2011.08.22
    shift+ f11 눌러보세요
  • 시벨린
    네냐플 Pakrs
    2011.08.22
    home 한번 눌러주면 되는거 아니에요?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