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며칠전부터 자동달리기 기능이 갑자기 안되네요 ㅠㅠ 저만 그런가요??
그래서 계속 마우스로 클릭 하면서 이동하려니 팔 아파 죽겠네요;; ㅠ
혹시 설정을 뭘 잘못했나;;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피미일인2011.08.22shift+ f11 눌러보세요 -
네냐플 Pakrs2011.08.22home 한번 눌러주면 되는거 아니에요?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