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아칸에
티르 라는 클럽이 있는데 이넘들은 다 매크로돌리는데
걸리는넘들이 하난도없네???????
대표적으로 은하린 이**는 왜 안잡아가나??? 영자뭐하니??????????
매크로 단속하긴하냐?? 명단공개점해봐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딱핀2011.08.21중국 매클은 정말 잡히고 있는게 눈에 보이는데 우리가 다아는국산매클은 여전히돌아댕기는게 더얄밉죠 ㅋㅋ -
네냐플 문과의이해2011.08.21믹민/ 보통 매크로가 렙업 때문에 하는게 아니라 돈벌려고 하는겁니다;; 그리고 영자들이 잡기는 잡는거 같네요. 턱없이 부족한 인력때문에 그런거 같기도하고. -
하이아칸 믹민2011.08.21저도 잡고 있는지 않잡고있는지 모르겠네요 금꽃잎님 그건 없어진게 아니라 제 생각에서 렙업이 않되어서 다른데로 옮긴듯 한데요 ㅡ,ㅡ -
하이아칸 금꽃잎2011.08.21공지에 가보세요 잡고있습니다. 예전보다는 없어진 상황입니다. -
네냐플 바크히스바트2011.08.21화 좀 가라않힙시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