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매크로잡긴잡나??

하이아칸 폭풍의룡 2011-08-21 09:03 515
폭풍의룡님의 작성글 5 신고

하이아칸에

티르 라는 클럽이 있는데 이넘들은 다 매크로돌리는데

걸리는넘들이 하난도없네???????

대표적으로 은하린 이**는 왜 안잡아가나??? 영자뭐하니??????????

매크로 단속하긴하냐?? 명단공개점해봐

전체 댓글 :
5
  • 이스핀
    네냐플 딱핀
    2011.08.21
    중국 매클은 정말 잡히고 있는게 눈에 보이는데 우리가 다아는국산매클은 여전히돌아댕기는게 더얄밉죠 ㅋㅋ
  • 루시안
    네냐플 문과의이해
    2011.08.21
    믹민/ 보통 매크로가 렙업 때문에 하는게 아니라 돈벌려고 하는겁니다;; 그리고 영자들이 잡기는 잡는거 같네요. 턱없이 부족한 인력때문에 그런거 같기도하고.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8.21
    저도 잡고 있는지 않잡고있는지 모르겠네요 금꽃잎님 그건 없어진게 아니라 제 생각에서 렙업이 않되어서 다른데로 옮긴듯 한데요 ㅡ,ㅡ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금꽃잎
    2011.08.21
    공지에 가보세요 잡고있습니다. 예전보다는 없어진 상황입니다.
  • 조슈아
    네냐플 바크히스바트
    2011.08.21
    화 좀 가라않힙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