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네냐플 「賀英」 2011-08-21 12:51 349
「賀英」님의 작성글 1 신고

정말 궁금해서 묻는거임.

 

아노 셀6은 매크로 허용 지역임?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금꽃잎
    2011.08.21
    하이아칸 와 보세요.....아마 아노보다 유저도 많으니 매크로도 엄청 많겠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