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 궁금해서 묻는거임.
아노 셀6은 매크로 허용 지역임?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금꽃잎2011.08.21하이아칸 와 보세요.....아마 아노보다 유저도 많으니 매크로도 엄청 많겠죠?
1
정말 궁금해서 묻는거임.
아노 셀6은 매크로 허용 지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