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짱깨 메크로 어케해봐라

하이아칸 모네트 2011-08-21 02:49 468
모네트님의 작성글 2 신고

솔직히 짱깨 매크로 딱봐도 티나잖아? 짱개든 한국인이든 매크로 쓰는 애들 셀바6이나 그린츠1 크라이덴

1-2 등 여기에 가면 매크로 바로보이는데 gm이 그냥 가서 영정먹여버려 진짜 답답해 미치겠다

 

** 머하는거임?

 

솔까말 매크로 쓰는사람 안쓰는사람 확연히 차이나는데 왜 방치함?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賀英」
    2011.08.21
    ..매크로도 유저다 이거죠...에휴
  • 이스핀
    네냐플 성냥불、
    2011.08.21
    ㅠㅠㅠㅠ 논클봇이라 처리가 안된다니깐.... 그런 저레벨 사냥터는 괜찮지 혹한 2나 그탑 점령하고있는거보면 열받는다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