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짱깨 매크로 딱봐도 티나잖아? 짱개든 한국인이든 매크로 쓰는 애들 셀바6이나 그린츠1 크라이덴
1-2 등 여기에 가면 매크로 바로보이는데 gm이 그냥 가서 영정먹여버려 진짜 답답해 미치겠다
** 머하는거임?
솔까말 매크로 쓰는사람 안쓰는사람 확연히 차이나는데 왜 방치함?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賀英」2011.08.21..매크로도 유저다 이거죠...에휴 -
네냐플 성냥불、2011.08.21ㅠㅠㅠㅠ 논클봇이라 처리가 안된다니깐.... 그런 저레벨 사냥터는 괜찮지 혹한 2나 그탑 점령하고있는거보면 열받는다 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