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저만 그런건가 ..

네냐플 세테아 2011-08-17 19:45 384
세테아님의 작성글 1 신고

갑자기 급 렉이걸리네요

컴문제인가.. 싶어서 재부팅햇는데 똑같음..ㅠ

화면이 렉으로 끊긴다보다는 스킬이나 평타가 한박자 늦게 나가는듯한..? 느낌?

저만 그런가요 ㅋㅋ

 

섭은 아노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푸핀
    2011.08.17
    저도 그래서 재설치중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