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갑자기 급 렉이걸리네요
컴문제인가.. 싶어서 재부팅햇는데 똑같음..ㅠ
화면이 렉으로 끊긴다보다는 스킬이나 평타가 한박자 늦게 나가는듯한..? 느낌?
저만 그런가요 ㅋㅋ
섭은 아노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푸핀2011.08.17저도 그래서 재설치중 ㅡㅡ
1
갑자기 급 렉이걸리네요
컴문제인가.. 싶어서 재부팅햇는데 똑같음..ㅠ
화면이 렉으로 끊긴다보다는 스킬이나 평타가 한박자 늦게 나가는듯한..? 느낌?
저만 그런가요 ㅋㅋ
섭은 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