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체적으로
렉은 없지만
에피1지역도 괜찮은데
왜 에피2지역만가면
스킬 딜레이 이렇게 길어진건가요
게임 진행이 안돼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팬티도둑2011.08.17저도 조금 그러긴한데 제컴은 원래 가끔 맛이가서..ㅋ
1
전체적으로
렉은 없지만
에피1지역도 괜찮은데
왜 에피2지역만가면
스킬 딜레이 이렇게 길어진건가요
게임 진행이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