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노서버만 그런가요? 아님 다른데도 다 그런가요

네냐플 ★도토리★ 2011-08-17 19:33 501
★도토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전체적으로

렉은 없지만

에피1지역도 괜찮은데

왜 에피2지역만가면

스킬 딜레이 이렇게 길어진건가요

게임 진행이 안돼요...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팬티도둑
    2011.08.17
    저도 조금 그러긴한데 제컴은 원래 가끔 맛이가서..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