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마라드 서버 하루종일 거지같네요.
하루종일 서버랙때문에 사냥하기가 힘드네요
알림말로는 긴급서버정검사죄이벤트 경치두배 레어두배 공지 뜨는데
사죄한다고 이벤트 하면 머하냐. 유저를 겜진행 이따구로 신경도 못쓰는데
쯔쯔쯔..
- 전체 댓글 :
- 0
아노마라드 서버 하루종일 거지같네요.
하루종일 서버랙때문에 사냥하기가 힘드네요
알림말로는 긴급서버정검사죄이벤트 경치두배 레어두배 공지 뜨는데
사죄한다고 이벤트 하면 머하냐. 유저를 겜진행 이따구로 신경도 못쓰는데
쯔쯔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