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노마라드 서버 하루종일 거지같네요.

네냐플 도파니 2011-08-17 20:09 428
도파니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노마라드 서버 하루종일 거지같네요.

 

하루종일 서버랙때문에 사냥하기가 힘드네요

 

알림말로는 긴급서버정검사죄이벤트 경치두배 레어두배 공지 뜨는데

사죄한다고 이벤트 하면 머하냐. 유저를 겜진행 이따구로 신경도 못쓰는데

쯔쯔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