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님덜 메크로에 열받으시면

하이아칸 Latios 2011-08-17 15:25 512
Latios님의 작성글 2 신고

운영자님덜이 무슨 신이겠습니까 ㅋㅋㅋ

그 많은 맵들을 모니터링 하려면 눈이 몇개야될까요

어떤 던전을 찍어서 말씀 드려야 할거 같다고 생각 하는데여

예 저는 운영자님들 지극히 싫어하는 사람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님들이 GM운영자가 아르바이트라매요

아르바이트생이니까 뭘 알겠습니까 우리가 겜 오래 했으니까 메크로가 어디 출몰하는지

우리가 알려줘야겠지요...

ARS로 상담 문의 하셔서 어디서 메크로들이 많이 나오는지 알려주고 메크로놈들의 특징을 알려줍시다

그리고 마을에서 메크로놈들이 즐비하는거 보고만 있을겁니까? 전 가끔 님들의 글을 볼때는요

자기 만족을 위해서 운영자님들을 욕하는거처럼 보입니다 어쩔때 보면 가끔가다보면 욕도 있는데

욕한다고 달라질건 없습니다 욕 몇마디하고 속이 후련하길 바랍니까 그렇게 믿어요?;;

뭐 믿는것의 차이겠군요... 의견의 차이일 뿐이니까 제 의견을 말씀 드릴께요

그걸 평생 반복 하십시오 운영자 욕하기를

저는 차라리 ARS한번으로 메크로를 잡아내도록 조언을 하겠습니다

그렇게라고 한다면... 조금은 나아질거라고 믿으니까요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클레카이s
    2011.08.18
    지들이 매크로랑 수집퀘로 싸워봐야 "어~!? ㅅㅂ 힘든데?" 하지...
  • 이스핀
    네냐플 클레카이s
    2011.08.18
    운영진들 매크로들 사이에서 일일미션으로 수집퀘나 좀 시켰으면 좋겠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