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분위기는 우리가 만들어갑니다
신규회원이 들어온다고 칩시다 지금 현재 상황을 봐서 지금의 자유게시판을 보고 들어올까요?
다짜고짜 욕을 써놓는다 메크로 어쩔거냐 서버렉 어쩔거냐 짜증 나서 더는못해먹겠다 기타 등등
서버가 불안정하면 유저끼리 대화를 할수도 있고 사냥은 못하겠지만 메크로들을 피해서 한 서버로 몰렸으니 어쩌겠습니까
저또한 본래 가나폴리에서 몸담았던 사람입니다 유저는 없고 메크로만 가득해서 하이아칸으로 피해왔고
와보니까 여기도 다를게 없다고 느끼게됐지만 이곳에 와서 많은 사람들을 알게 됐고
재미있는 사람들도 많이 알게 됐습니다 우리가 테일즈위버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상황입니다
조금이라도 테일즈위버를 원한다면 화목한 분위기를 만들어 가기 위해 조금이나마 힘써갑시다
자유게시판에 눈살 찌푸리게 만드는 사적인 글은 클럽 회원간에 주고받을수도 있는 말이잖습니까
이런곳에다 화풀이 해봤자 바뀔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Arensie2011.08.17개념글..이긴한데.. 넥슨의 서비스가 정말 개판이라서 그 글을 토론하고 공감할수 있는곳이 또 게시판밖에 없는지라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