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부터 시작하는 유저입니다..
잡법으로 키울려고 합니다..
스승 구해볼려고합니다.. 똑같은 법사면 좋긴하지만..잡법아시는분들도 환영해요 ^^
스킬.지식 알려주실분 게신가요?? 아직 9까지 박에 못키웠내요 ㅎㅎ
30까지 만 힘들면 될꺼같은대 거기까지가 힘드내요 ㄷㄷ;;
돈.템은 필요없구요.. 아시는것들만 알려주세요..
접속시간은.. 잠시..오늘은 잠자러 가서... 그만할려고하구요
보통 아침9시?? 혹은 늦게 일어나면. 10시? 부터 쭉하거든요.. 저녁한...6시 이후까지는..
집에 있는다고 생각하시면되요.. 풀로도 할수있는대 몸이안좋아서.. 조절해야되거든요..
제 아뒤는 하늘앤z 입니다..
지금은 접속안하고있어서요 댓글남겨주시거나 연락되시는거 있으시면 아무거나 남겨주세요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팬티도둑2011.08.17흠냐.. 근데 하이아칸으로만드셨네?! 거기 아마 물가가 비싸서 현질안하면 조금 힘들지도요.ㅋ 뭐, 그래도 오랫동안하실려면 하칸하시구요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