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그냥 수정동굴 입구에
가만히 놔두고 밥먹으러갔는데
매크로 테스터 통과 못했답니다?
살면서 매크로 한번도 써본적이없는데
무슨용자의무덤같은 대기실에 무인도라면서 나갈시간아니라고 막그러던데요
길든스턴 아무것도모르면서 줜나 긍정적인 말투로하네 사람 짜증나게
가만히있어도 매크로걸리는건 첨봅니다
밥먹으러가지도 못하겠네 이젠
- 전체 댓글 :
- 0
아니 그냥 수정동굴 입구에
가만히 놔두고 밥먹으러갔는데
매크로 테스터 통과 못했답니다?
살면서 매크로 한번도 써본적이없는데
무슨용자의무덤같은 대기실에 무인도라면서 나갈시간아니라고 막그러던데요
길든스턴 아무것도모르면서 줜나 긍정적인 말투로하네 사람 짜증나게
가만히있어도 매크로걸리는건 첨봅니다
밥먹으러가지도 못하겠네 이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