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실행할때 자꾸 설치치해야된다고 해서 깔고
다음날이나 컴퓨터 껏다가 다시 실행히면 또 설치한다고 깔고
(깔린 멀쩡한파일 삭제하고설치한다고하고)
그리고 깔고, 깔고.. 그것도 한번 설치할때 40분이상씩 걸리는거 같은데
이짓거리 왜 자꾸 하게 하는거임?
전에 테일즈 실행할때 넥슨 인스톨러에서 게임 골라서 실행하는거 생기기전엔
이런 현상 없엇는데 다른 사람들은 저장경로 통일하래서 확인 아무리 해도
C:Nexon/talesweaver에 항상 같은 위치에 넥슨게임 다들어가있는데 진짜 왜 자꾸 이러는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불꽃의인2011.08.14혹시레지스트리청소하세요?? 그럼응용프로그램체크해제 최적화프로그램도 응용프로그램해제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