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메크로도 아닌데 무인도 가졌네요 ㅠㅠ

하이아칸 S천상의천사2 2011-08-14 15:08 534
S천상의천사2님의 작성글 5 신고

밥 먹고 온 사이에 사냥터에다가 앉아 놓고 갔는데

몹이 떄려서 인지 일어서있어서 누가 매크로 테스트기 써서 무인도로 떨어짐 ㅠㅠ

그런데 몇 시간 지나야 나갈 수 있나요?

전체 댓글 :
5
  • 루시안
    네냐플 문과의이해
    2011.08.15
    잠수모드하고 하세요. 그게 안전. 아니면 마을에서 쉬셔도
  • 시벨린
    하이아칸 RoseRinu
    2011.08.14
    매크로 없어질때까진 테위 안할랍니다 ㅇㅅㅇ
  • 밀라
    하이아칸 TicTok。
    2011.08.14
    진짜 매크로들은 그딴거 하나도 안걸리고 엄한 유저들 골탕맥일라고 악용하는 생퀴덜이 있음;
  • 밀라
    하이아칸 TicTok。
    2011.08.14
    24시간
  • 조슈아
    네냐플 §Empty
    2011.08.14
    F9를 누르면 잠수함 모양이 뜹니다. 그게 잠수모드인데요. 앉아있어도 매크로 테스터 먹힙니다. 잠수모드만 안전하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