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밥 먹고 온 사이에 사냥터에다가 앉아 놓고 갔는데
몹이 떄려서 인지 일어서있어서 누가 매크로 테스트기 써서 무인도로 떨어짐 ㅠㅠ
그런데 몇 시간 지나야 나갈 수 있나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문과의이해2011.08.15잠수모드하고 하세요. 그게 안전. 아니면 마을에서 쉬셔도 -
하이아칸 RoseRinu2011.08.14매크로 없어질때까진 테위 안할랍니다 ㅇㅅㅇ -
하이아칸 TicTok。2011.08.14진짜 매크로들은 그딴거 하나도 안걸리고 엄한 유저들 골탕맥일라고 악용하는 생퀴덜이 있음; -
하이아칸 TicTok。2011.08.1424시간 -
네냐플 §Empty2011.08.14F9를 누르면 잠수함 모양이 뜹니다. 그게 잠수모드인데요. 앉아있어도 매크로 테스터 먹힙니다. 잠수모드만 안전하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