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 솜방망이 처벌..어이없네..

네냐플 뇌류혼 2011-08-12 20:15 629
뇌류혼님의 작성글 4 신고

게임업체 1위 NC소프트는 불법프로그램 매크로 확인되면 바로 영구정지임..

그런데 넥슨은 머임??

1차-> 7일

2차-> 30일

3차-> 영구

ㅡ..ㅡ

 

불법프로그램 매크로에대한 넥슨의 처벌기준이 솜방망이네 그려 에휴...

 

내가 넥슨 운영 팀장이라면

 

불법 매크로 사용유저의 해당 주민번호 자체를 영구 블럭시키겠다 ㅡㅡ..

 

 

 

 

전체 댓글 :
4
  • 조슈아
    네냐플 절대간지남
    2011.08.20
    벌어들이는 돈은, 국내회사 중에선 넥슨이 1위, 운영쪽은 아무래도 NC겠죠. 넥슨은 자체 개발한 게임은 그닥 재미를 못본 경우가 많았고. 쫌 나간다 싶은 게임 먹어서 퍼블리싱 해서 돈을 만진 것뿐임.
  • 보리스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8.12
    넥슨이 왜 1위?????? 자본이 넥슨이 많을뿐이지~~ 게임운영이나 관리면에선 nc한테 뒤쳐져도 한참 뒤쳐짐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08.12
    게임업체1위가 왜 nc? 넥슨이 1위 ㅡㅡ nc 랑 차이심한데 ㅡㅡ
  • 이자크
    네냐플 뇌류혼
    2011.08.12
    테일즈 보아하니 미래가없다.. ㅉ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