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껏 초보자들 좀 플레이 하기 좋으라고 모아뒀던 돈 클럽금고에 70만원치 다빼갔네요
내 물약 살거를 조금씩 줄여가면서 모아둔 돈을 다른사람은 어쩌라고 빼갔데?
77만원이네요 딱 그돈 갖고 잘 살고 계십니까? 댁은 77만원을 가졌겠지만 아주 큰걸 팔아먹었네요
양심을 댓가로 77만원 갖고 잘 살아보세요 어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AllAgi2011.08.13현금 77만도 아니구;; 77만시드 가지구;; 셀바6 레어노다가만 30분해도 그정도는 벌릴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