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제재먹었습니다. 많이 참고있습니다.

하이아칸 줄랸자크 2011-08-12 20:29 523
줄랸자크님의 작성글 1 신고

 

나르비크에서 잠수타고 외식하고 왔는데 서버접속이 끊겨있더라구요.

 

다시 들어갔더니 제재중이라네요 마침 공지사항보니 매크로제재했다고 나오는데

 

매크로쓴적도 없고 오히려 매크로들 스샷찍어서 스샷게시판에 올리기까지 했었습니다.

 

많이 당황스럽네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그라베스
    2011.08.13
    ㅜㅜ 힘내셈 힘들땐 바카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