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르비크에서 잠수타고 외식하고 왔는데 서버접속이 끊겨있더라구요.
다시 들어갔더니 제재중이라네요 마침 공지사항보니 매크로제재했다고 나오는데
매크로쓴적도 없고 오히려 매크로들 스샷찍어서 스샷게시판에 올리기까지 했었습니다.
많이 당황스럽네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그라베스2011.08.13ㅜㅜ 힘내셈 힘들땐 바카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