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님 테스트서버 건의해봅니다.

하이아칸 잠만고추맞았어 2011-08-12 07:40 439
잠만고추맞았어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스트서버는 캐시샵이 열릴때보다 안열릴떄가 많죠

그런점도 고쳐주셨으면 좋겠지만 제가이번에 건의 할것은

테스트서버 캐시템을 늘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테스트서버는 일단 캐시샵에 들어가서 못살것도 막사는 그런게 묘미 아닙니까? ㅎ

이벤트템 그런거 바라지도않습니다.

그냥 본섭처럼 캐시템을 쫌늘려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무료로 아니구요 던파 퍼스트서버는 캐시템을 사기위해서는 자기가 직접돈을벌어서

사야지요 우리 테스트서버도 자신의 노력으로 seed를 벌어서 살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바크히스바트
    2011.08.12
    버그리포팅 게시판에 제안도 할 수 있으니 그 쪽에 올려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