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스트서버는 캐시샵이 열릴때보다 안열릴떄가 많죠
그런점도 고쳐주셨으면 좋겠지만 제가이번에 건의 할것은
테스트서버 캐시템을 늘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테스트서버는 일단 캐시샵에 들어가서 못살것도 막사는 그런게 묘미 아닙니까? ㅎ
이벤트템 그런거 바라지도않습니다.
그냥 본섭처럼 캐시템을 쫌늘려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무료로 아니구요 던파 퍼스트서버는 캐시템을 사기위해서는 자기가 직접돈을벌어서
사야지요 우리 테스트서버도 자신의 노력으로 seed를 벌어서 살수있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바크히스바트2011.08.12버그리포팅 게시판에 제안도 할 수 있으니 그 쪽에 올려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