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스트서버 아이템샾 너무 불안정..

네냐플 오화월광참‥ 2011-08-12 07:20 434
오화월광참‥님의 작성글 2 신고

뭐좀 사보려고 하면 닫혀있고..

에구...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미호는나
    2011.08.12
    점점 짜증남 ㅡㅡ 머하는건지이게
  • 란지에
    하이아칸 잠만고추맞았어
    2011.08.12
    그러게요 테썹에 마음좀써주셨으면하는데 ㅜ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