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봉인 시스템좀 해주세요

하이아칸 화이트요정 2011-08-12 11:53 387
화이트요정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자님 봉인시스템좀해주세요.......

아템 봉인하는것 해주세요..리니지처럼 봉인해제할려면 봉인아템 신청하면 1주일후에 나오고

아니면 문자로 잠그거나 요런것좀 해주세요;; otp 잇음머해요;;털리면 어덯게하라고 ㅠㅠ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SIMIN#
    2011.08.12
    맞아요..otp해봤자 다 털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