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 봉인시스템좀해주세요.......
아템 봉인하는것 해주세요..리니지처럼 봉인해제할려면 봉인아템 신청하면 1주일후에 나오고
아니면 문자로 잠그거나 요런것좀 해주세요;; otp 잇음머해요;;털리면 어덯게하라고 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SIMIN#2011.08.12맞아요..otp해봤자 다 털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