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요즘 영자형이 막 불키고 메크로잡아서 제제하는데 매회마다 (1천~3천 명)가량
근데 매번 잡히는 횟수가 같은거보면.. 잡힌인간이 또잡히고 머 이런식은데;;
뭐 해결책은 안되지만 ip벤이나 뭐 이딴걸로 라도 좀 하는게어떨까....(물론 ip바꾸는법은 생각보다 어렵지않지만..) 아니면 뭐 메크로 프로그램을 막을만한 뭐 다른 프로그램을 만드거나 뭐,,
메크로테스터기 백날 팔고 해봐야 무의미 뭐 무인도에 가둬 머어쨰 이래도 뭐 그게그거니
뭐 확실한 방법이 필요하다 생각하는데 다른분들 아이디어 있으시면 글남겨주시고 한번 건의로 넣어볼까합니다.
물론 돈슨이 건의한다고 해도 뭐 들어줄위인들은 아닌까 ㅋㅋ
기대는 안하지만 ㅎㅎ
ps인크 패치후 12번 실패한건 뭘까..왕인2 축인4 가인6.....................
기분탓인가..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