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놔 무슨....서버 왜이리 불안해 -ㅅ-;;;

하이아칸 月化水 2011-08-11 21:39 336
月化水님의 작성글 1 신고

몹 ** 몰아 놨드만...연결이 끊겨? 허미.,..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체리막군
    2011.08.11
    저만 그러는거 아니었군요. 2시간동안 접속이 2번이나 끊기고 퀘스트 중 에러가 2번이나 나서 결국 재접했다는..-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