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드셀에서 나비리본 대리구매 해주실 분 안계신가요?ㅠ

네냐플 로즈베리론 2011-08-11 20:35 646
로즈베리론님의 작성글 3 신고

렙 1부터 근성으로 마총란지 키우고 있는데 나비리본 사려니까 파는 분이 안계시네요ㅠㅠ..

아직 레벨이 안되서 아드셀도 못가고..해서 염치불구하고 혹시 헌터X 호감도 뚫으신 분 중에

나비리본 대리구매 해주실 분 안계신가요?ㅠㅠㅠㅠ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__)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로즈베리론
    2011.08.11
    구했습니다-
  • 란지에
    네냐플 로즈베리론
    2011.08.11
    아쉽네요..ㅠㅠ 마음만이라도 고맙게 생각할게요^^
  • 조슈아
    네냐플 팬티도둑
    2011.08.11
    쩝. 트라였으면 어떻게 해줬을텐데..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