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렙 1부터 근성으로 마총란지 키우고 있는데 나비리본 사려니까 파는 분이 안계시네요ㅠㅠ..
아직 레벨이 안되서 아드셀도 못가고..해서 염치불구하고 혹시 헌터X 호감도 뚫으신 분 중에
나비리본 대리구매 해주실 분 안계신가요?ㅠㅠㅠㅠ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__)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로즈베리론2011.08.11구했습니다- -
네냐플 로즈베리론2011.08.11아쉽네요..ㅠㅠ 마음만이라도 고맙게 생각할게요^^ -
네냐플 팬티도둑2011.08.11쩝. 트라였으면 어떻게 해줬을텐데..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