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ㅋㅋㅋㅋㅋㅋ

네냐플 문과의이해 2011-08-09 18:42 360
문과의이해님의 작성글 0 신고
따질려면 텔즈측에 전화해서 따지던지 월게에 싸지르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찌질해보임ㅋㅋㅋ 직접 대화로는 못하고 뒤에서만 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