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이 싸우지들말라고요. 제일피해보는건

네냐플 FluTe# 2011-08-09 18:46 544
FluTe#님의 작성글 3 신고

공부까지버려가면서 겜해대는 학생들뿐이라오.

시간이 그렇게 넘처나는 잉여들은 테일즈 쏮아붙을 능력있을진몰라도

학생들은 방학때 겜해야지 우왕하다 패치하면 자연스레 폭주하게 되어있음.

(물론, 게임도 조온나하고 공부도 존내하는게 답일듯)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09
    솔직보상이보상이 아니니 뭐 알아서 넥슨이 해주긴하겠지만서도.'ㅛ';; 그냥 서로 비아냥 거리지않았음좋겠음.; -_-;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09
    게다가 저 처럼 불로소득(?)어부지리한 사람이 있는가하는 반면에.; 통탑 20층.데린 그탑 고층 가신분들. 챕터도중이셨던분들중에 기간제 없었던분들은 어떻겠어요.-_-;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09
    그러게말입니다.-_-; 쩝. ㅎㅎㅎ 뭐 전 -_- 기간푼러 +8일되서 그냥 앗싸리 하고 넙쭉 받아먹긴하지만 실제로 기간제 끼는분보다 안끼는분이 더 많으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