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소금아 ㅋㅋㅋ 니가하는말 웃겨 ㅋㅋㅋㅋㅋ 병....진.

하이아칸 운랑 2011-08-09 18:07 452
운랑님의 작성글 2 신고

ㅋㅋㅋ 이렇게 자기 방식대로 살아 가는거다 ....

성인이란것들이 ? ㅋㅋ 그럼 넌 성인아니냐 ? ㅋ 그럼 더욱더 ...쪽팔리는거지 ...

어린티를 팍팍 내면서 비린내 풍기길래 .....ㅋ 먼가 했더니 ...ㅋㅋㅋ

그럼 니가 권리 찾을 수 있는겜하러가 ㅎㅎㅎㅎ

겜접속하면 *** ㅋㅋㅋ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1.08.09
    ㅋㅋ 아나 겁나 웃김 ...ㅋㅋ 귓이나 때려볼까 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산귤
    2011.08.09
    ㅎ.ㅎ 소금이는 디지몬알피지 같은거 해야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