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ㅋ 이렇게 자기 방식대로 살아 가는거다 ....
성인이란것들이 ? ㅋㅋ 그럼 넌 성인아니냐 ? ㅋ 그럼 더욱더 ...쪽팔리는거지 ...
어린티를 팍팍 내면서 비린내 풍기길래 .....ㅋ 먼가 했더니 ...ㅋㅋㅋ
그럼 니가 권리 찾을 수 있는겜하러가 ㅎㅎㅎㅎ
겜접속하면 *** 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운랑2011.08.09ㅋㅋ 아나 겁나 웃김 ...ㅋㅋ 귓이나 때려볼까 ㅋㅋㅋ -
네냐플 산귤2011.08.09ㅎ.ㅎ 소금이는 디지몬알피지 같은거 해야할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