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투자를 원하면 캐쉬 외의 부가적인것도
관리를 해야 하는거 아냐
상품 좋은데 서비스 엿같은데서 뭐 사먹고 싶겠냐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타모르2011.08.09뭐.-_- 급 섭다. 백섭은 열받고 열통터지실분이 많지만.; 무료게임 주제에는 아니죠.; -
네냐플 문과의이해2011.08.09정당한 권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료게임 쳐하면서 뭔 개솔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나만의lovesong2011.08.09무료로 게임하는 유저 주제에 -
하이아칸 운랑2011.08.09소금아 니같은 애들이 있어서 텔즈가 쓰 ㄹ ㅐ기가 되어가는거 ㅋ 모르겠냐 ?ㅋㅋ 걍 조용히 접거나 찌르러저라 .... 개시판도 더러워진다 멋진 쳐딩아 ㅋㅋㅋ -
네냐플 산귤2011.08.09ㅎ.ㅎ 보상만 해준다고하면 좋아서 게임할년놈들이 게임오류 수정한다는데 말이많긔 ㅎ.ㅎ -
네냐플 양박2011.08.09솔직히 이 말은 동감.. 컨텐츠가 너무 떨어집니다.. 뭐 여기서 백날 떠들어대봤자 개선은 안되겠지만은.. 그리고 에티켓 좀 시키시길 다들 -
하이아칸 소금후추2011.08.09성인이란 것들이 ㅋㅋㅋ 자기 정당한 권리를 찾는법도 몰르는 찌끄레기들 그냥 니들 이권 뺏기면서 살어라 -
네냐플 산귤2011.08.09유료온라인게임하세여 ㅎ.ㅎ -
네냐플 내가어케아러2011.08.09그럼 다른 게임 하러 가세요 ㅠ -
하이아칸 운랑2011.08.09그럼 접고 아이온이나 와우나 리2 하러가든가 ..... 별 듣보잡이 넥슨겜 첨해보는거처럼 말하네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