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무료 게임 주제에

하이아칸 소금후추 2011-08-09 17:57 694
소금후추님의 작성글 10 신고

투자를 원하면 캐쉬 외의 부가적인것도

관리를 해야 하는거 아냐

상품 좋은데 서비스 엿같은데서 뭐 사먹고 싶겠냐

전체 댓글 :
10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09
    뭐.-_- 급 섭다. 백섭은 열받고 열통터지실분이 많지만.; 무료게임 주제에는 아니죠.;
  • 루시안
    네냐플 문과의이해
    2011.08.09
    정당한 권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료게임 쳐하면서 뭔 개솔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나만의lovesong
    2011.08.09
    무료로 게임하는 유저 주제에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1.08.09
    소금아 니같은 애들이 있어서 텔즈가 쓰 ㄹ ㅐ기가 되어가는거 ㅋ 모르겠냐 ?ㅋㅋ 걍 조용히 접거나 찌르러저라 .... 개시판도 더러워진다 멋진 쳐딩아 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산귤
    2011.08.09
    ㅎ.ㅎ 보상만 해준다고하면 좋아서 게임할년놈들이 게임오류 수정한다는데 말이많긔 ㅎ.ㅎ
  • 보리스
    네냐플 양박
    2011.08.09
    솔직히 이 말은 동감.. 컨텐츠가 너무 떨어집니다.. 뭐 여기서 백날 떠들어대봤자 개선은 안되겠지만은.. 그리고 에티켓 좀 시키시길 다들
  • 조슈아
    하이아칸 소금후추
    2011.08.09
    성인이란 것들이 ㅋㅋㅋ 자기 정당한 권리를 찾는법도 몰르는 찌끄레기들 그냥 니들 이권 뺏기면서 살어라
  • 티치엘
    네냐플 산귤
    2011.08.09
    유료온라인게임하세여 ㅎ.ㅎ
  • 티치엘
    네냐플 내가어케아러
    2011.08.09
    그럼 다른 게임 하러 가세요 ㅠ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1.08.09
    그럼 접고 아이온이나 와우나 리2 하러가든가 ..... 별 듣보잡이 넥슨겜 첨해보는거처럼 말하네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