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연장이라 .. 타게임 하면서도 늘있던 일이라

네냐플 A─ROD 2011-08-09 17:55 473
A─ROD님의 작성글 0 신고

어챂 고3인데 공부시간, 휴식시간 쪼끔 더 번 셈 쳐야지 ㅋㅋ

못 본 드라마 재방 몰아보던가, 수특 풀던가 하면서 기다리면 금방일거야... 젭라 ...

점검은 상관없는데 ...

나름 열심히 관리하시는 영자님들,

 

 

메크로 잡는데에 조금만 더 힘을 내 주세요, ㅇㅅㅇ ..

아이로봇 판매하는 회사 형사고발 되나 모르겠네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