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챂 고3인데 공부시간, 휴식시간 쪼끔 더 번 셈 쳐야지 ㅋㅋ
못 본 드라마 재방 몰아보던가, 수특 풀던가 하면서 기다리면 금방일거야... 젭라 ...
점검은 상관없는데 ...
나름 열심히 관리하시는 영자님들,
메크로 잡는데에 조금만 더 힘을 내 주세요, ㅇㅅㅇ ..
아이로봇 판매하는 회사 형사고발 되나 모르겠네 ..
- 전체 댓글 :
- 0
어챂 고3인데 공부시간, 휴식시간 쪼끔 더 번 셈 쳐야지 ㅋㅋ
못 본 드라마 재방 몰아보던가, 수특 풀던가 하면서 기다리면 금방일거야... 젭라 ...
점검은 상관없는데 ...
나름 열심히 관리하시는 영자님들,
메크로 잡는데에 조금만 더 힘을 내 주세요, ㅇㅅㅇ ..
아이로봇 판매하는 회사 형사고발 되나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