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런글 쓰면 쪽팔리지도않나 ? ㅋㅋ 니자신만 깍아 내릴뿐 ....
그러니까 니가 ㅊ ㅕ딩이란 소릴 듣는거야 ..... 참 한심해서 .....ㅋㅋㅋ
암튼 ...징징 댈라면 다 접어 ....
징징 대는 인간 좀 없어 진다 해서 바로 섭 닫을 겜 아니니까
머 대단한줄아네 ... -.- 주말에 이런 긴급 정검 안한게 어디야 -.- ㅋ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문과의이해2011.08.09이상한넘들이 따질려면 텔즈측에 전화해서 따지던지ㅋㅋㅋ 월게에 싸지르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 한심함 그냥 -
하이아칸 소금후추2011.08.09초딩한테 한소리 들으면 열받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ㅄ -
하이아칸 소금후추2011.08.09얘 열폭했네 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