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징징 대지말라했더니 ㅋㅋㅋ 볍진 소금찌래기가 ㅋㅋㅋ

하이아칸 운랑 2011-08-09 17:55 456
운랑님의 작성글 3 신고

그런글  쓰면 쪽팔리지도않나 ? ㅋㅋ 니자신만 깍아 내릴뿐 ....

그러니까 니가 ㅊ ㅕ딩이란 소릴 듣는거야 ..... 참 한심해서 .....ㅋㅋㅋ

암튼 ...징징 댈라면 다 접어 ....

징징 대는 인간 좀 없어 진다 해서 바로 섭 닫을 겜 아니니까

머 대단한줄아네 ... -.- 주말에 이런 긴급 정검 안한게 어디야 -.- ㅋㅋ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문과의이해
    2011.08.09
    이상한넘들이 따질려면 텔즈측에 전화해서 따지던지ㅋㅋㅋ 월게에 싸지르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 한심함 그냥
  • 조슈아
    하이아칸 소금후추
    2011.08.09
    초딩한테 한소리 들으면 열받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ㅄ
  • 조슈아
    하이아칸 소금후추
    2011.08.09
    얘 열폭했네 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