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징징이들 많네 ㅎ.ㅎ

네냐플 산귤 2011-08-09 17:49 721
산귤님의 작성글 24 신고
어제 무게 버그걸려서 전화했더니 ㅎ.ㅎ 수정해주는것만해도 참고마운데

텔즈 서비스 종료안하고 서버 열어주는것만해도고마운거 아닌가 ㅎ.ㅎ

아니꼬우면 템팔고 접으세여 ㅎ.ㅎ
전체 댓글 :
24
  • 막시민
    네냐플 그라베스
    2011.08.11
    이렇게 글올린게 욕해주라고 하네 니폰번좀까세요 메일만 올려주시면 바로 보내드릴테니
  • 루시안
    네냐플
    2011.08.10
    한텔은 일텔섭종하지않는이상은 섭종안해요 일텔은 인기만발중...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09
    단돈 오천원 만워이라도 좋으니 유료화해서 -_- 중꿔짱깨좀 걸러냈으면... 좋겠음.. (국산은 테스터기로 어느정도 걸러 낼수 있을것 같고.;;) 근데 님 말씀좀 과격하신건 맞는거 같은데.'ㅛ'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09
    =ㅛ=전 피해도 없지만~ 피해 입으신분들은 보상 제대로 받았음 좋겠음 ㅋㅋ ~ (챕터 하러 한 10번가본전적이있어서맘은 암..) 근데.. 이건 딴소린데 솔직히 유료화됐음 좋겠어요.;
  • 보리스
    네냐플 양박
    2011.08.09
    아아..
  • 보리스
    네냐플 양박
    2011.08.09
    산귤님? 무슨 소리신지..? 유저들의 돈으로 유지된다 -> 무조건 돈내고 플레이한다..라뇨?
  • 티치엘
    네냐플 산귤
    2011.08.09
    님말고 소금조무레기여 ㅎ.ㅎ
  • 보리스
    네냐플 양박
    2011.08.09
    저도 처음부터 끝까지 보상 문제만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만.. 점검이 잘못됬다라고 언급한 적 한번도 없습니다.
  • 보리스
    네냐플 양박
    2011.08.09
    산귤님? 무슨 소리신지..? 유저들의 돈으로 유지된다 -> 무조건 돈내고 플레이한다..라뇨?
  • 티치엘
    네냐플 산귤
    2011.08.09
    보상문제는 따로 이야기할문제고 점검해서 쾌적하게 해준다는데 뭐그렇게 징징인지 참나 ㅎ.ㅎ
  • 티치엘
    네냐플 산귤
    2011.08.09
    아예 손놓고 운영 개같이 하는거보단 나은거 아닌가여 ㅎ.ㅎ어차피 테일즈 끝물인건 확실한데 뭐 언제까지 순위권에 있으실줄아셨나 ㅎ.ㅎ
  • 보리스
    네냐플 양박
    2011.08.09
    나름 추억이 많은 게임이라 망하면 안되는데..
  • 티치엘
    네냐플 산귤
    2011.08.09
    무상서비스 기간있는데 님은 무조건 돈주고 수리하시나보네여 ㅎ.ㅎ 테일즈도 캐시충전하든안하든 유저마음인데 무조건 돈내고 플레이하신다는 사고는 어디서 오신거지?
  • 보리스
    네냐플 양박
    2011.08.09
    그래서 결론적으로 순위권 밀려나면서 망해가고 있잖아요..
  • 티치엘
    네냐플 산귤
    2011.08.09
    ㅎ.ㅎ 어차피 같은 넥슨인데 일테언급을 먼저하셨으니까요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