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나이는 나이대로먹고 쳐딩 처럼 징거리는 것들 ...

하이아칸 운랑 2011-08-09 17:44 554
운랑님의 작성글 9 신고

걍 메냐에 템팔고 사라지자

니네같은 애들만 몇몇 없어져도 텔즈 한결 깨끗해지겠네 ㅋㅋㅋㅋㅋ

수준떨어지게 .... 쪽팔린줄알아야지 ..

전체 댓글 :
9
  • 막시민
    네냐플 그라베스
    2011.08.11
    너도 짜증나서 현피좀까야겟슴 근데 진심임 메일주소좀
  • 루시안
    네냐플
    2011.08.10
    근데양박님 한텔은 유저 한명도없다고해도 유지되요.........게임서비스종료하는데 돈이더들텐데 일텔 섭종하지않는이상은 한텔 섭종할일은없어요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1.08.09
    어디 쓰 ㄹ ㅐ기 소금이 나대냐 ㅋㅋ 가서 찌개에 간이나 해라 ㅋ 솔까 징징대는 애들없어도 겜은 돌아감 ....
  • 보리스
    네냐플 양박
    2011.08.09
    확실히 문제가 있으니 점검을 해야겠고, 문제가 복잡하니 연장을 했겠지요. 제가 문제라고 생각하는 건 점검 자체가 아니라 점검으로 인해 생긴 유저들의 피해에 대한 차별적 보상책입니다만..
  • 조슈아
    하이아칸 Tobecontinued
    2011.08.09
    너나
  • 보리스
    네냐플 양박
    2011.08.09
    그런데 징징거린다고 불평하시기 전에 이번 점검으로 인한 보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건가요? 캐시 아이탬을 소지한 유저에게만 혜택을 주잖습니까? 개인적으로 부정당하다고 보는데요?
  • 티치엘
    네냐플 내가어케아러
    2011.08.09
    근데 징징거리는거 보기 참 안 좋습니다.
  • 보리스
    네냐플 양박
    2011.08.09
    그나마 징징거리는 유저 덕분에 유지되는 게임인데 떠나라뇨.. ㅋ 농담이시겠지만은 게임 없어집니다.
  • 조슈아
    하이아칸 소금후추
    2011.08.09
    너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