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운영진 메크로 똑바로잡아 ㅡㅡ

하이아칸 MarlneStar 2011-08-04 17:39 516
MarlneStar님의 작성글 3 신고

아 정말 어이가없어서 ㅋㅋㅋㅋ

 

아 정말 ** 뒈질정도로 배아파서 ㅡㅡ

사냥하다가 잠시 중단하고 장실갓다왓는데 ㅋㅋㅋ

 

이게 뭐냐 ㅋㅋㅋㅋ

여긴어디냐 ㅋㅋㅋㅋㅋㅋ 인터넷 쳐보니깐 무인도라네?

메크로? 나 잠시 쉰거뿐인데? 뭐냐? ㅋㅋㅋㅋㅋㅋ

 

운영진 메크로 좀  똑바로 잡던가 ㅡㅡㅋㅋ

왜 멀쩡히 쉬고있는 플레이어를 잡아 쳐넣는데 ㅋㅋㅋㅋ

상담전화는 또 뭐냐ㅋㅋㅋ

전모릅니다 안됩니다

어쩌라는건데 ㅋㅋㅋㅋ 그게 상담사냐?

 

아오 정말 이게임 깔고 시작한지 하루도안되서 이게뭐냐 ㅋㅋ

아정말 어이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진 정말 부탁인데

멀쩡한 플레이어잡지말고 좀 개ㅈㄹ떠는 메크로좀 잡아줄레 엉?

정말 부탁이야 서러워서 뭐 게임하것어?

아 장실 갓다온 15분이 배아프게 서럽구나 ㅋㅋㅋㅋㅠ ㅠ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Java디자인◇
    2011.08.05
    잠수타시는 와중에 운영자님이 아닌 일반 유저가 악의적으로 님한테 매크로 테스터를 거신 것으로 보이네요. 진짜는 잘 잡히지 않으면서 악용하는 사람이 늘고 있으니 잠수는 되도록 마을에서 하시는방법밖엔;
  • 막시민
    하이아칸 MarlneStar
    2011.08.04
    짤라봐 도배해주겟어 ㅋㅋ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1.08.04
    이렇게 직설적으로 하시면 짤려요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