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정말 어이가없어서 ㅋㅋㅋㅋ
아 정말 ** 뒈질정도로 배아파서 ㅡㅡ
사냥하다가 잠시 중단하고 장실갓다왓는데 ㅋㅋㅋ
이게 뭐냐 ㅋㅋㅋㅋ
여긴어디냐 ㅋㅋㅋㅋㅋㅋ 인터넷 쳐보니깐 무인도라네?
메크로? 나 잠시 쉰거뿐인데? 뭐냐? ㅋㅋㅋㅋㅋㅋ
운영진 메크로 좀 똑바로 잡던가 ㅡㅡㅋㅋ
왜 멀쩡히 쉬고있는 플레이어를 잡아 쳐넣는데 ㅋㅋㅋㅋ
상담전화는 또 뭐냐ㅋㅋㅋ
전모릅니다 안됩니다
어쩌라는건데 ㅋㅋㅋㅋ 그게 상담사냐?
아오 정말 이게임 깔고 시작한지 하루도안되서 이게뭐냐 ㅋㅋ
아정말 어이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진 정말 부탁인데
멀쩡한 플레이어잡지말고 좀 개ㅈㄹ떠는 메크로좀 잡아줄레 엉?
정말 부탁이야 서러워서 뭐 게임하것어?
아 장실 갓다온 15분이 배아프게 서럽구나 ㅋㅋㅋㅋㅠ 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Java디자인◇2011.08.05잠수타시는 와중에 운영자님이 아닌 일반 유저가 악의적으로 님한테 매크로 테스터를 거신 것으로 보이네요. 진짜는 잘 잡히지 않으면서 악용하는 사람이 늘고 있으니 잠수는 되도록 마을에서 하시는방법밖엔; -
하이아칸 MarlneStar2011.08.04짤라봐 도배해주겟어 ㅋㅋ -
네냐플 AllAgi2011.08.04이렇게 직설적으로 하시면 짤려요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