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다시 시작하는데 이벤트가 끝나버렸네요 ㅠㅠ
99이벤트 한번 더 하면 안되나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쥬Rl2011.08.04버닝 다시하믄 케릭 4개 또 만들어겠넴.... -
하이아칸 작은빗방울2011.08.04하칸 참좋네요 그탑에서4마리이상 몰이하면스틸해도됀다는 법이 적용되고있지요.. -
네냐플 AllAgi2011.08.04차피 위버 렙올리기 쉬워서 125까지는 껌 두르같은 사람 적은서버는 혼9가기 좀 불편하지만 125~150이것만 사냥터 잘 찾아서 올리면 그다음부터 230까지는 그냥 올림 하칸은 좋겠음 사람 많아서 두르는 백법이 않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