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영자님 버닝이벤트함더하는게

네냐플 쯔마 2011-08-04 16:54 551
쯔마님의 작성글 3 신고

테일즈 다시 시작하는데 이벤트가 끝나버렸네요 ㅠㅠ

99이벤트 한번 더 하면 안되나요??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쥬Rl
    2011.08.04
    버닝 다시하믄 케릭 4개 또 만들어겠넴....
  • 조슈아
    하이아칸 작은빗방울
    2011.08.04
    하칸 참좋네요 그탑에서4마리이상 몰이하면스틸해도됀다는 법이 적용되고있지요..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1.08.04
    차피 위버 렙올리기 쉬워서 125까지는 껌 두르같은 사람 적은서버는 혼9가기 좀 불편하지만 125~150이것만 사냥터 잘 찾아서 올리면 그다음부터 230까지는 그냥 올림 하칸은 좋겠음 사람 많아서 두르는 백법이 않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