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제는 게임 수명 다됬다고 버리는 게임인건가?

하이아칸 야근야근열매 2011-08-04 17:45 660
야근야근열매님의 작성글 7 신고

도대체.. 사행성 하고 메크로는 죽어도 안잡고....

내가 스쿠프 1800마리 잡고서 고철 하나 안나왔다고 이러는게 아님 ㅇㅇ..

무슨 사행성하고 매크로가 이렇게 활발한 게임도 없을거임

전체 댓글 :
7
  • 이스핀
    네냐플 ◇Java디자인◇
    2011.08.05
    레어아이템은 모두가 예측하지 않은 시간대에 하나씩 뜨곤 합니다. 몬스터 처리 수에 따른 습득이 아닌 드랍률로서 운좋으면 많이 나오게 되는 거구요.
  • 보리스
    하이아칸 야근야근열매
    2011.08.04
    이걸 왜 세면서 잡겠어요. 경험치 오르는거 보고 판단하는거즤
  • 티치엘
    하이아칸 qkfkaehfdl
    2011.08.04
    운영자한테 미움받는 캐릭터다ㅇㅁㅇ
  • 루시안
    네냐플 히토와나세
    2011.08.04
    1800? 세면서 잡나
  • 루시안
    하이아칸 쥬Rl
    2011.08.04
    날플가서 지르셈 ㄷㄷㄷ 저주케는 죽었다 깨어나도 안줌..
  • 란지에
    하이아칸 ˝아모르˝
    2011.08.04
    스쿠프의 고철은 낚시로 더 잘나오더라구요.. 잡다보면 네모난 고기 잡히는데 걔를 더블클릭하면 고철나오곤 했거든요 얼마 안잡았는데 4개 얻어서 팔아버렸지만 ㅋㅋ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1.08.04
    스쿠프 1800?;;;; 전 30마리만 잡아도 고철 주던데 한 50마리 잡으니 2개랑 좝용 베레타인가? 주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