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가 보리스를 처음키워서 그런데요... 어떻게어떻게 119까지
키웟는데;; 125때 메트라일진문자 라는 거를 낀다고 하더군요.. 그떄 재분배 해야하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AllAgi2011.08.04당연히 해야죠 헥 115로 맞추고 어질 좀 더 올려야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