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보리스질문좀요

하이아칸 콜킬 2011-08-04 16:40 358
콜킬님의 작성글 1 신고

저가 보리스를 처음키워서 그런데요... 어떻게어떻게 119까지

키웟는데;; 125때 메트라일진문자 라는 거를 낀다고 하더군요.. 그떄 재분배 해야하나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1.08.04
    당연히 해야죠 헥 115로 맞추고 어질 좀 더 올려야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