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아칸섭에서 검뿔 333c9 짜리 3500만에 샀는데.. 음... 저 손해인거죠..?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MarlneStar2011.08.04크10 3000에도 사는뎅 ㅠㅠ -
하이아칸 자크탱2011.08.04똑같은 옵션 2천에 산 나 -
하이아칸 쥬Rl2011.08.04C가 왜 9임? 10도 아니고... ㅈㅈ -
네냐플 타모르2011.08.04음 .; 검뿔이 섭마다 좀 다르긴하지만 아노는 최상이 42~400정도 올린거 봤는데 사실상 크리가 중요한거라서.. 저희섭만 생각하면 그렇게 크게 손해를 본건 아닌것 같은.; -
네냐플 자가당착2011.08.04oo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