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검뿔..

하이아칸 루디페르 2011-08-04 13:32 446
루디페르님의 작성글 5 신고
하이아칸섭에서 검뿔 333c9 짜리 3500만에 샀는데.. 음... 저 손해인거죠..?
전체 댓글 :
5
  • 막시민
    하이아칸 MarlneStar
    2011.08.04
    크10 3000에도 사는뎅 ㅠㅠ
  • 이자크
    하이아칸 자크탱
    2011.08.04
    똑같은 옵션 2천에 산 나
  • 루시안
    하이아칸 쥬Rl
    2011.08.04
    C가 왜 9임? 10도 아니고... ㅈㅈ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8.04
    음 .; 검뿔이 섭마다 좀 다르긴하지만 아노는 최상이 42~400정도 올린거 봤는데 사실상 크리가 중요한거라서.. 저희섭만 생각하면 그렇게 크게 손해를 본건 아닌것 같은.;
  • 이자크
    네냐플 자가당착
    2011.08.04
    oo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