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파티로하려니 사람도없고
혼자하려니 시밤이건뭐 몹다죽여도 얼마있다 젠되고
다죽이고 뛰어도 끝에하나남겨놓고 밟아놓으면 뭐하나 **있고 ㅡㅡ
아 더럽다 ㅋㅋㅋㅋㅋ
이거 하라고만든거에요?
나 어렸을적 창세기전시리즈할때도 소맥시밤시밤거리면서 했었는데
추억돋네
- 전체 댓글 :
- 10
-
하이아칸 쥬Rl2011.08.04인맥을 키우삼 -
네냐플 타모르2011.08.04이속느린 캐릭터들은 질풍약초좀 가져가셔도되고. 발판 밟는 지정위치가 있으니 찾아보시고 고거대로 밟으시면됩니다. 몹들 무시하라지만 공격당할경우 회쿠나 완회먹고 도셔도됨. -
네냐플 타모르2011.08.04편하게 하시면 팀 추천. 간판에 나비나무2차같이하실분 해서 진행 비슷한 사람모으세요. 뭐 나무뿌리는 다 죽이셔도되고. 나방한두마리 냄겨두심 더 젠안되요. 이속이 빠른 나야는 별걱정없지만 -
하이아칸 『sky…』2011.08.04몹 다잡으면 젠되요 하나 남겨야됨. -
네냐플 노을진날개。2011.08.04하다보면 맨아래 동그란 발판 불꺼지는데 다시 반복하시구요. 그러다보면 어느순간 깰수 있어요 -
네냐플 노을진날개。2011.08.04렙64에 보스전만 7분안에 깼어요. 이거 공략있어요. 그냥 나비나무 무시하시고 맨 아래 동그란 발판을 먼저 돌고 불이 다 들어오면 바로 위의 불 켜고 그다음 오른쪽 불부터 왼쪽으로 불이 들어오게 한바퀴도세요. -
네냐플 AllAgi2011.08.03전 두르임 사람없어서 혼자뜀 ㄱ- 그리고 몹 잡아봐야 의미없음 발판이 빨리꺼지고 늦게꺼지는거 있는데 그거 순서 잘맞춰서 밟으면 티치엘도 가능함 -
하이아칸 ∥Claris∥2011.08.03혼자했던 1인 나야위엄이란..... -
하이아칸 도시야경2011.08.03art + t 눌러서 방만드신후 2분이서 같이해보세여 혼자안되면 질풍의약초 먹고 혼자할수도있음 -
하이아칸 도시야경2011.08.03챕터4 발판하시는거 말씀이신가? 사람 꽤 많을텐데여 하이아칸이시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