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데린 어려움 5층 너무자주팅겨요

네냐플 앙슈 2011-08-03 18:26 363
앙슈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냥하고있는데 자꾸 튕김.

많은몹 몰이할때 팅김땜시 한번 죽었었는데 이거좀 고쳐주세요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8.04
    데린 3디몹땜에 너무 잘팅기는거 같아요. 저도 데린 사냥하면 층과 관계없이 2시간정도에 한번?은 팅기는거 같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