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하고있는데 자꾸 튕김.
많은몹 몰이할때 팅김땜시 한번 죽었었는데 이거좀 고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별접기2011.08.04데린 3디몹땜에 너무 잘팅기는거 같아요. 저도 데린 사냥하면 층과 관계없이 2시간정도에 한번?은 팅기는거 같네요,,
1
사냥하고있는데 자꾸 튕김.
많은몹 몰이할때 팅김땜시 한번 죽었었는데 이거좀 고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