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억울하게 매크로테스터당했는데

네냐플 쯔마 2011-08-03 19:22 555
쯔마님의 작성글 3 신고

여기서 몇시간 있어야 풀려나나요? ㅠㅠ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Java디자인◇
    2011.08.05
    매크로테스터 제재 기간은 운영정책란에 표기되어 있으며 처음 당하신 경우 24시간동안 무인도에 갇히시게 됩니다 :)
  • 나야트레이
    네냐플 로테르
    2011.08.04
    저같은 경우는 오전12시쯤 되면 풀리던데요 'ㅂ';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1.08.03
    잠수모드 하려면 매크로 테스터중이라고 뜨죠? 그거 렉임 재접하셈 원래 매크로테스터 3분도 않되서 결과 나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