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운영진들.지금만 생각하다 게임망합니다

네냐플 마우스키보드 2011-08-03 15:01 384
마우스키보드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 고객지원으로 문의를 해도

답변은 자기들 나름대로 최선다한다는 뻔한 답변뿐.

 

어떻게 유저들은 금방 쉽게 보이는데, 운영진들한테만 그리

매크로 찾아내고 잡는게 어려운지.

 

운영진과 회사에 매크로들이 캐시를 얼마나 사주는지 모르겠지만,

진정으로 당신들 캐시 잘 사주는건 일반 유저들이란걸 알려나.

 

당장 회사와 운영진들 이익을 위해서 그냥 방관해두지만,

그게 쌓이고 쌓여서 유저들은 점점 떠나고,

매크로만 남은 게임에서 더이상 캐시 살 사람이 누가 있을까.

 

스스로 자기무덤파는꼴을 하고있으니 당신들 운영하는거보면

정말로 닭***와 다를바없소이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