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에 텔즈를 하면서.. 그때는 정말 재밌었어요..
매크로도 없고.. 나르비크에는 친구들과 항상 수다를 떨었죠.
사냥을 하면 나오는 득템소리에 사냥도 즐거웠어요.
하지만 수다 떠는 소리는 줄어들고..
매크로는 늘어나고.. 내 친구들은 들어오지를 않아요.
사냥을 해도 아무 소리도 못듣고있어요.
내 추억인 향수를 잃어버렸네요.
그런데도 넥슨은 수수방관이네요.
이번 패치로 과연.. 잃어버린 친구들이 몇명이나 돌아올까요..
매크로는 언제다 잡아줄까요.. 테일즈는 언제 정상으로 돌아올까요..
과연 우리의 향수가 먼저 사라질까요.. 매크로가 먼저 사라질까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