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운영자님 차라리 서버 통합하세요.

하이아칸 슈트란트 2011-08-03 15:38 523
슈트란트님의 작성글 4 신고

현재 운영자님 숫자가 총 얼마나 되는지 각서버마다 얼마나 투입되는지 모르나

서버 통합하면 훨씬더 효율적이게 매크로 관리가 가능하고 신규유저 숫자를 봐서 후에 서버를

늘리는 방안으로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현제 아무리 신규유저가 많이 돌아온다해도 매크로 때문에

다시 나가는 형국에 이런 방안을 택하는게 어떨까 싶네요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1.08.04
    두르는 레알 통합해야함 나르비크 워프 근처 사람 보면 많이있는 저녘시간이 10명 좀 넘으려나 그리고 날플 상점은 워프근처에 4~5개밖에없음 ㅋㅋ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1.08.04
    두르는 레알 통합해야함 나르비크 워프 근처 사람 보면 많이있는 저녘시간이 10좀 넘으려나 그럼 그리고 날플 상점은 워프근처에 4~5개밖에없음 ㅋㅋ
  • 시벨린
    하이아칸 레그넌트
    2011.08.04
    서버 통합하면 운영진을 줄이겠죠 ㅎ
  • 보리스
    네냐플 ZakkWylde
    2011.08.03
    지금 서버에서 4개로 줄여서 통합시켜도 효율적일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