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보시오 넥슨양반 이게무슨소리오!
아 그러니까 선생님의 서버는 앞으로 고자란 말입니다.
영 좋지않을곳을 스쳐서...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청재2011.08.02ㅋㅋㅋㅋㅋㅋㅋㅋ
1
이보시오 넥슨양반 이게무슨소리오!
아 그러니까 선생님의 서버는 앞으로 고자란 말입니다.
영 좋지않을곳을 스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