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서버가 영

하이아칸 과일장수! 2011-08-02 02:09 397
과일장수!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보시오 넥슨양반 이게무슨소리오!

아 그러니까 선생님의 서버는 앞으로 고자란 말입니다.

영 좋지않을곳을 스쳐서...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청재
    2011.08.02
    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