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지금 직원들 회식끝나고 자고있어서 서버복구안될듯

하이아칸 떡숭이 2011-08-02 02:09 403
떡숭이님의 작성글 1 신고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자크탱
    2011.08.02
    ㅋㅋㅋ 정말여?? 근데 왜 하나두 구라같지가 않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