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떻게 사람젤많은서버가 다운됐는데 게시판이 이리조용하지;;;
아이온하다왔는데 아이온은 섭다되면 게시판은 아수라장되는데....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매크로개객기2011.08.02아이온이랑비교하심안되죠 그리고 죽은겜에사람일케많은거봤음?ㅋ -
하이아칸 데빌리너스2011.08.02게시판을 ㅄ 같이만들어서그럼 -
하이아칸 데빌리너스2011.08.02낄낄 너도냐 -
하이아칸 청재2011.08.02ㅋ 하아... 메크로들이 많아서 그럼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