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근데 테일즈 정말 죽은게임인가.ㅜㅠ

하이아칸 DanceOfDeath 2011-08-02 02:09 567
DanceOfDeath님의 작성글 4 신고

어떻게 사람젤많은서버가 다운됐는데 게시판이 이리조용하지;;;

 

아이온하다왔는데 아이온은 섭다되면 게시판은 아수라장되는데....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매크로개객기
    2011.08.02
    아이온이랑비교하심안되죠 그리고 죽은겜에사람일케많은거봤음?ㅋ
  • 란지에
    하이아칸 데빌리너스
    2011.08.02
    게시판을 ㅄ 같이만들어서그럼
  • 란지에
    하이아칸 데빌리너스
    2011.08.02
    낄낄 너도냐
  • 클로에
    하이아칸 청재
    2011.08.02
    ㅋ 하아... 메크로들이 많아서 그럼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