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테섭 캐시샵 좀 고쳐줘요!!!

네냐플 멍요 2011-07-31 08:11 379
멍요님의 작성글 0 신고

그제부터 안열리더니만 이젠 점검했다는 공지 보니 되려나 하고 해봤더니

감질맛나게 핫 이슈 아이템 페이지만 보여주고 그 다음 샵 들어가면 또 역시나 오류 =_=

 

감질맛나게 고쳤다면서 첫페이지만 열지말고 리붓 시켜서 좀 고쳐줘요!!!

 

매크로 짜증나서 테섭 갔더니 클로에는 캐쉬 스킬 아예 없고 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