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저기요 --;; 너무한거 아닌가요 ???!!!

하이아칸 무서운냥 2011-07-31 09:00 451
무서운냥님의 작성글 1 신고

솔직히 인간적으로 너무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뿌려져 있는 매크로는 못잡을 망정 --;; 선량하게 게임 즐기고있는 게이머는

 

아무 이유없이 매크로로 잡아둔다는게 말이나 됩니까 ????

 

이건 뭐 자다가 봉창 두두리는 소리도 아니고 짜증나게 뭐하는 짓입니까 ????

 

맵에 뿌려져있는 매크로나 쳐잡으세요 !!!! 게임 즐기고 있는사람 매크로로 가두지말고 --;;;;;

 

매크로 테스트기 ?? 그딴거 가따 버리시죠 --;; 쓸모도 없는거 가지고 뭐하자는건가요 ???

 

에효.... 쩝......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미르넬˙
    2011.07.31
    그걸 악용하는 넘들이 더나쁜 놈들이죠..님은 거기에 걸리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