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인간적으로 너무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뿌려져 있는 매크로는 못잡을 망정 --;; 선량하게 게임 즐기고있는 게이머는
아무 이유없이 매크로로 잡아둔다는게 말이나 됩니까 ????
이건 뭐 자다가 봉창 두두리는 소리도 아니고 짜증나게 뭐하는 짓입니까 ????
맵에 뿌려져있는 매크로나 쳐잡으세요 !!!! 게임 즐기고 있는사람 매크로로 가두지말고 --;;;;;
매크로 테스트기 ?? 그딴거 가따 버리시죠 --;; 쓸모도 없는거 가지고 뭐하자는건가요 ???
에효.... 쩝......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미르넬˙2011.07.31그걸 악용하는 넘들이 더나쁜 놈들이죠..님은 거기에 걸리신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