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카울도박장의 노름쟁이들과 매크로...그리고 사기꾼들..

하이아칸 미르넬˙ 2011-07-31 04:58 672
미르넬˙님의 작성글 4 신고

오늘은 게임내에서 암적인 존재들인 매크로 노름쟁이 사기꾼에 대해서 개인적인 한마디..

(경어체 쓰기가 좀 뭐해서 편하게 씁니다. 이하 말투는 양해 바랍니다^^)

물론 셋다 사라져야할 아주 지겨운 것들이지.

그런데 가만히보면 매크로에 대한 불만과 원성이 가장 높아.

따라서 넥슨이나 영자들에게도 해결해 달라고 **대는 1순위가 매크로들이지..

근데 캐릭을 200대까지 3캐를 키워 보면서 내가 느낀점은 약간 달라.

매크로들 물론 무지 짜증나지..특히 퀘스트 할때나 펫 랩업시킬때 경치 짤라가서 퀘템 안나오고 펫 경치

못 먹고.. 정말 옆에 있으면 아작아작 씹어서 뱉어버리고 싶어..

뭐 누구나 느끼는 것일테니 결론적으로 매크로는 피해도 크지만 반면으론 이득도 좀 있지.

퀘템이나 저랩템 큭히 각성재료들 솔까말 덕많이 보거덩..

각성재료 직접 구하다보면 운나쁘면 만랩 될때까지 못 구할수도 있지.. 무슨말인지 각성캐들은

잘 알것이고 . 뭐 매크로들 두둔하는것은 절대 아니니 오해는 말기...

그리고 매크로들 다 사라지니 필드에 몹젠이 너어무 안되.. 말 그대로 몹 찾아 삼만리야..그래서

매크로들은 어느정돈 필요 악이라고 생각해..너무 많아서 탈이지만..

다음은 사기꾼..

요것들은 말이 필요 없지.

당해본 사람들만이 그 심정을 알것이고 안당해 본사람은 말을 말기...

순식간에 멍해지고 가슴이 덜컹..등줄기에 식은땀이 쫘악..입에선 단내가 풀풀..말그대로 한방에

훅 가버려..그냥 접지..

자 다음은 도박장...

솔직히 난 갠적으로 매클보다 도박장의 노름꾼들이 더 나쁘다고봐..

사기꾼들은 말할 피료도 없고..

그이유를 좀 말해볼께..

매클들은 위에서 대충 훑었고..

난 좀 웃겨.. 딜러?  딜러 ㄴㄴ 야.. 카을 도박장에있는 소위 딜러라고 자칭하는 유저들은

말 그대로 노름꾼이야.. 딜러 하고는 천지 차이지.. 노름꾼또는 도박중독자 라고 말하기 뭐하니

딜러라고 미화 하는거야..

사회에선 마약중독자,알콜중독자,도박중독자 등이 3대 중독자로 치는대 그중에서도 마약과 도박은

현행법으로도  처벌 받을정도로 심각한 범죄에 속해..

그런데 게임에서는 노름꾼들이 매너 짱으로 불리고 노름으로 딴 게임머니로 매크로좀 잡아주고

저랩들 퀘템좀 구해주고 좀 친절히 상담 해주면 정의의 사도가 되버려..웃기지..

좀 곰곰히 생각해봐 .. 노름꾼들이  누군지..

남의 불행을 먹고 사는 몇 안되는 족속들중 하나야..

뭐 악덕 사채업자..** 등등

여러 분들에게 친절하고 샹냥하게 대하는 것은 곧 와서 도박을 하라는 사탕발림이야..

아무리 좋은 탈을써도 노름꾼일 뿐인데 그럼 범죄자들리 왜 정의의 사도가 되어야해..

몇가지 생색내기 좋은일좀 했다고.. 어이없어..

이또한 게임에서 사랴져야할 암적존재중의 하나죠..

 

자 결론적으로 여러분들이 넥슨이나 영자들에게 매크로나 기타 요구 사항을 말하기 전에

여러분 스스로 건전한 게임을 위해 노력 해야 한다는 거죠.

자기똥 구린줄 모르고 남의똥 구리다고 난리 법석을 치고 있는겁니다.

유저들 스스로가 건전하고 활기찬 게임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유저들이 할수 없는

일들을 게임사나 영자들에게 요구를 해야지 요구을 받는 입장에서도 할말이 없겠죠.

그렇지 아니하고 지금처럼 유저들 스스로가 진흙탕을 만들어 놓고 신발 더러워 진다고 새신발을 요구하면

누가 들어 줄까요?

우리 모두 게임사나 영자들 그리고 매크로들 탓하기 전에 자신들을 추스리고 그다음에

무언가를 요구할때 그 힘은 상상할 수 없을 좋은 결과를 만들 겁니다.

이상 주저리 주저리 였습니다.

매너 댓글 답해 드립니다.^^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하오문주
    2011.07.31
    ?????
  • 이자크
    하이아칸 폭풍선물주세요
    2011.07.31
    그니까 니생각이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미르넬˙
    2011.07.31
    폭풍님 - 그럼 내생각이지 니 생각 이겠음?? 그리고 내 생각이라고 첫 줄에 써 있는거 안보이심? 난독증 이심?
  • 이자크
    하이아칸 폭풍선물주세요
    2011.07.31
    그건 니생각이고요(말투 양해 부탁^^;)
1